[ Original Message ]
사장님
벌써 몇주쨉니까
안내도 없이 배송보류에 품절까지 해놓으셨네요
믿고 기달렸는데 실망입니다.
카톡으로 좋게좋게 여러번 여쭤봤는데
물론 거래처 사정이라해도
기다리는 고객 입장도 생각해주셔야죠..
조치를 해주시던지요
아무리 8만원짜리 옷이라고는 하지만
기분이 너무 나쁘네요 환불원합니다.
환불처리는 최대한 빨리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햄스타일입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고객님
저희도 위 상품 거래처에 컴플레인을 정말 많이 넣었습니다
정말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 매번말을 바꾸는 거래처때문에
저희도 고객님께 거짓말만 늘어놓는것같아
저희 대표님께서 위 상품 거래처와 거래를 끊겠다고 하시네요
환불처리는 신속하게 오늘자로 완료해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고객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